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티빙, 국내 최초 광고형요금제 출시...월 5500원에 풍부한 콘텐츠

by 티스토리 애자 2024. 2. 15.

티빙이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중 최초로 광고형요금제(AVOD)를 출시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화질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티빙의 광고형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세요.

티빙 스탠다드 요금제 연간 9만원 실화냐?

자세히 알아보기

티빙, 광고형요금제 도입 배경과 목표

티빙은 2024년 3월 4일부터 국내 OTT 플랫폼 중 최초로 광고형요금제(AVOD)인 '광고형 스탠다드'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 광고형요금제는 콘텐츠 시청 중간에 광고를 삽입하는 대신, 저렴한 가격에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요금제입니다. 티빙은 광고형요금제를 도입함으로써, 구독료 부담으로 인해 OTT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티빙의 독보적인 콘텐츠와 기능을 널리 알리고,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1000만명을 달성하는 것이 광고형요금제의 목표입니다.

 

티빙, 광고형요금제로 볼 수 있는 인기 콘텐츠 추천

티빙의 광고형요금제로 볼 수 있는 콘텐츠는 풍성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로는 <환승연애3>, <이재, 곧 죽습니다>, , <크라임씬 리턴즈> 등 장르불문 다채로운 매력의 작품들이 있습니다. 또한, 영화, 드라마, 예능 등 인기 콘텐츠와 CJ ENM, JTBC 등 국내를 대표하는 33개의 실시간 LIVE 채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야구, 축구, UFC 등 각종 스포츠 중계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티빙은 최근 국내 최초로 디즈니+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디즈니+의 콘텐츠를 티빙에서 독점적으로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디즈니+의 콘텐츠는 티빙의 모든 요금제에서 볼 수 있으며, 광고형요금제 이용자도 디즈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디즈니+의 콘텐츠로는 <블랙위도우>, <루카>, <몬스터 앳 워크>, <로키>, <완다비전> 등이 있습니다.

 

티빙, 광고형요금제의 특징과 장점

티빙의 광고형요금제는 월 5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기존 스탠다드 이용권과 동일한 1080p의 고품질 화질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또한, 4개의 프로필과 최대 2명의 동시접속이 가능하며, 퀵 VOD 기능과 콘텐츠 다운로드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빙의 광고형요금제는 모바일, 태블릿, PC, TV 등 다양한 기기로 시청할 수 있으며, 광고 시간은 콘텐츠의 길이와 장르에 따라 다르지만, 최대 5분을 넘지 않습니다. 티빙의 광고형요금제는 티빙의 최저가 이용권인 베이직(월 9500원)보다 42.1% 저렴하며, 넷플릭스의 광고형요금제와 동일한 가격입니다. 티빙의 광고형요금제는 합리적인 가격과 풍부한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요금제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히고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관련글 링크

티빙 광고형요금제, 저렴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