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이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중 최초로 광고형요금제(AVOD)를 출시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화질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티빙의 광고형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세요.
티빙, 광고형요금제 도입 배경과 목표
티빙은 2024년 3월 4일부터 국내 OTT 플랫폼 중 최초로 광고형요금제(AVOD)인 '광고형 스탠다드'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 광고형요금제는 콘텐츠 시청 중간에 광고를 삽입하는 대신, 저렴한 가격에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요금제입니다. 티빙은 광고형요금제를 도입함으로써, 구독료 부담으로 인해 OTT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티빙의 독보적인 콘텐츠와 기능을 널리 알리고,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1000만명을 달성하는 것이 광고형요금제의 목표입니다.
티빙, 광고형요금제로 볼 수 있는 인기 콘텐츠 추천
티빙의 광고형요금제로 볼 수 있는 콘텐츠는 풍성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로는 <환승연애3>, <이재, 곧 죽습니다>, , <크라임씬 리턴즈> 등 장르불문 다채로운 매력의 작품들이 있습니다. 또한, 영화, 드라마, 예능 등 인기 콘텐츠와 CJ ENM, JTBC 등 국내를 대표하는 33개의 실시간 LIVE 채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야구, 축구, UFC 등 각종 스포츠 중계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티빙은 최근 국내 최초로 디즈니+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디즈니+의 콘텐츠를 티빙에서 독점적으로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디즈니+의 콘텐츠는 티빙의 모든 요금제에서 볼 수 있으며, 광고형요금제 이용자도 디즈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디즈니+의 콘텐츠로는 <블랙위도우>, <루카>, <몬스터 앳 워크>, <로키>, <완다비전> 등이 있습니다.
티빙, 광고형요금제의 특징과 장점
티빙의 광고형요금제는 월 5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기존 스탠다드 이용권과 동일한 1080p의 고품질 화질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또한, 4개의 프로필과 최대 2명의 동시접속이 가능하며, 퀵 VOD 기능과 콘텐츠 다운로드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빙의 광고형요금제는 모바일, 태블릿, PC, TV 등 다양한 기기로 시청할 수 있으며, 광고 시간은 콘텐츠의 길이와 장르에 따라 다르지만, 최대 5분을 넘지 않습니다. 티빙의 광고형요금제는 티빙의 최저가 이용권인 베이직(월 9500원)보다 42.1% 저렴하며, 넷플릭스의 광고형요금제와 동일한 가격입니다. 티빙의 광고형요금제는 합리적인 가격과 풍부한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요금제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히고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관련글 링크
'최신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로구 동주민센터에서 무료 치매 검진 받으세요 (0) | 2024.02.15 |
---|---|
농업 직불금 종류와 신청방법, 대상자격은? 2024년 공익직불제 개편안 소개 (0) | 2024.02.15 |
농업 직불금 신청방법과 지급 시기, 조건을 알아보자 (0) | 2024.02.15 |
아프리카TV, 2023년 역대 최대 실적 달성...글로벌 플랫폼 '숲'으로 도약 준비 (0) | 2024.02.15 |
소상공인, 자영업자 고용보험료 지원사업 신청하세요! (0) | 2024.02.15 |
실업급여 2차 실업인정 신청방법은? (0) | 2024.02.15 |
쿠팡체험단 신청방법, 시간, 선정기준, 상품 종류 알아보기 (0) | 2024.02.14 |
도시가스 절약 캐시백 지급에 대해 알아보자 (0) | 2024.02.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