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버거킹 오리지널스 솔티드에그, 슈퍼 프리미엄 버거의 새로운 기준

by 티스토리 애자 2024. 2. 8.

버거킹 새상품을 알아보자


메버거킹의 슈퍼 프리미엄 라인 '오리지널스'의 두 번째 신제품인 오리지널스 솔티드에그 싱글과 더블에 대해 알아보자. 100% 블랙 앵거스 비프 패티, 부드러운 오버이지 에그, 페퍼잭 치즈, 매콤새콤 소스 등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진 이번 신메뉴는 과연 어떤 맛일까?

오리지널스 솔티드에그, 버거킹의 슈퍼 프리미엄 버거

버거킹은 2024년 1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슈퍼 프리미엄 라인 '오리지널스'의 두 번째 신제품인 오리지널스 솔티드에그 싱글과 더블을 출시했다. 오리지널스 솔티드에그는 100% 블랙 앵거스 비프 패티, 부드러운 오버이지 에그, 페퍼잭 치즈, 토마토, 양파, 양상추, 매콤새콤 소스가 들어간 프리미엄 버거로, 싱글은 패티 1장, 더블은 패티 2장이다. 가격은 싱글이 단품 9,900원, 세트 11,900원, 라지 세트 12,600원이고, 더블은 단품 13,900원, 세트 15,900원, 라지 세트 16,600원이다.



오리지널스 솔티드에그는 버거킹의 슈퍼 프리미엄 라인 '오리지널스'의 두 번째 신제품으로, 지난 8월에 출시된 첫 번째 신제품인 오리지널스 페퍼잭에 이어 또 다른 맛의 혁신을 선보였다. 오리지널스 페퍼잭은 스파이시 베이컨, 할라피뇨가 블렌딩된 페퍼잭 치즈와 직화로 구운 100% 블랙 앵거스 비프 패티, 토마토, 양파, 양상추, 매콤한 페퍼잭 소스가 들어간 버거로, 매운 맛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오리지널스 솔티드에그는 오리지널스 페퍼잭과 비슷한 재료를 사용하면서도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버거이다. 가장 큰 차이점은 오버이지 에그가 들어갔다는 점이다. 오버이지 에그는 반숙 계란으로, 노른자가 살짝 흘러나와 패티와 함께 먹으면 육즙인 듯 착각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매콤한 페퍼잭 소스가 들어가 있어 솔티드라는 이름과 어울리는 맛을 낸다. 부드러운 브리오슈 번과 페퍼잭 치즈, 토마토, 양상추, 양파 등 다양한 재료들이 잘 어우러져 맛도 있지만 부드럽고 촉촉하게 번을 즐길 수 있다 .

오리지널스 솔티드에그는 칼로리가 꽤 높은 편이다. 오리지널스 솔티드 에그 싱글 칼로리는 단품 825kcal, 세트 1,255kcal, 라지 세트 1,410,kcal이고, 오리지널스 솔티드에그 더블 칼로리는 단품 1,105kcal, 세트 1,535kcal, 라지 세트 1,690kcal이다. 칼로리는 사이드 메뉴 변경에 따라 조금씩 변동이 있을 수 있다 .

오리지널스 솔티드에그는 버거킹의 슈퍼 프리미엄 버거로, 고급스러운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제품이다. 다양한 재료들과 매콤한 소스로 최근 먹어본 신메뉴들 중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버거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고 칼로리가 높은 편이므로 자주 먹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다. 한정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스 솔티드에그, 한 번쯤은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