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보험 고객센터 소개
KDB생명보험은 다양한 보험 상품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금융기관으로,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상담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에서는 보험 관련 상담부터 보험금 청구, 지점 안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 대표 전화번호: 1588-4040 (국내), +82-2-6913-8190 (해외)
- KDB다이렉트보험 고객센터: 1670-4141
-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는 보험 가입, 일반 상담, 보험금 청구 등 다양한 문의를 처리하며, 보험계약 대출 상담과 변액/방카슈랑스 상담, 장애인 전용 상담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주요 서비스 및 문의 항목
- 계약해지 및 보험금 신청:해약환급금, 휴면보험금, 만기보험금, 분할보험금, 연금 신청 및 지급, 중도 인출, 배당금 문의 및 신청
- 수술/입원/실손 사고보험금 신청:보험금 지급 신청 관련 상담
- 변액/방카슈랑스 상담:자산 관리 및 보험금 신청
- 장애인 전용 상담 창구: 장애인 보장 관련 상담 및 긴급출동 서비스 제공.
지점 및 금융프라자 안내
KDB생명보험은 전국에 다양한 지점 및 금융프라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지점에서는 보험금 지급, 계약 변경, 보험료 납입 등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며, 방문 전에 각 지점의 업무시간과 처리 가능 업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적인 지점 안내
- 광주 금융프라자: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로 268, KDB생명빌딩 1층 (062-718-7183, 지급 가능)
- 대전 지점: 대전광역시 중구 계룡로 800, 월드와이드빌딩 9층 (042-526-7292, 지급 접수 가능)
- 부산 영남지역본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40, ABL빌딩 9층 (1522-6211, 지급 불가)
기타 주요 지점
- 강릉 지점: 강원도 강릉시 경강로 2110, 동아빌딩 8층 (1522-6127, 지급 접수 가능)
- 삼천포 지점: 경상남도 사천시 중앙로 127, 장이비인후과 3층
FAQ 및 추가 지원
고객센터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FAQ) 코너를 통해 일반적인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들은 인터넷 창구를 통해 365일 24시간 비대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처리성 업무는 08:00~23:00까지 가능합니다.
참고 사이트
고객들은 KDB생명보험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보험 관련 모든 문의 사항을 해결할 수 있으며, 편리한 비대면 서비스와 전문 상담을 통해 더욱 효율적인 보험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최신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파온라인4: 최신 소식과 데이터 분석 (2) | 2024.11.19 |
---|---|
법무부 온라인 민원 서비스,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2) | 2024.11.19 |
도지코인 개발자들은 왜 암호화폐 개발을 시작했을까? (0) | 2024.11.18 |
연금저축보험, 어떻게 가입하고 관리해야 할까? (0) | 2024.11.18 |
결로 문제 예방을 위한 최적의 단열재는 무엇인가? (2) | 2024.11.17 |
결로 문제, 주택 디자인에 숨겨진 함정은? (1) | 2024.11.17 |
결로 현상이 자주 발생하는 집안 구조, 어떻게 예방할 수 있을까? (1) | 2024.11.17 |
겨울철 집안 결로 문제 어떻게 해결할까? (0) | 2024.11.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