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불꿈 해몽 여러가지 상황별 모음 산불 나는꿈

by 티스토리 애자 2023. 2. 26.
반응형

산불 나는 꿈 혹은 산불 꿈해몽 관련해서 많이 검색하시죠? 저도 얼마 전에 산불 나는 꿈을 꿨는데 너무 생생해서 찾아봤던 기억이 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산불과 관련된 꿈들을 모두 모아서 정리해 봤어요. 상황별로 어떤 의미인지 지금부터 알아볼게요.

▼쿠팡 꿈풀이 책 바로 보기▼

 

산불 나는 꿈 중에서도 불길이 치솟는 꿈은 길몽인가요 흉몽인가요?

불길 자체만으로도 좋은 징조라고 해요. 하지만 모든 일들이 그렇듯 예외상황이라는 건 존재하기 마련이죠. 만약 자신의 집 근처에서 큰 화재가 발생했다면 오히려 가족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산불 나서 도망가는 꿈은 무슨 뜻인가요?

화재라는 것은 좋지 않은 기운이기 때문에 그런 나쁜 기운으로부터 도망치는 행위자체가 긍정적인 신호라고 합니다. 다만 이 과정에서 다치거나 물건을 잃어버리게 된다면 손해 보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하네요.
산불 끄는 꿈은 어떻게 해석하나요?
일반적으로 불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좋다고 하는데요, 작은 불씨라면 반대로 재물운이 약해질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산불꿈과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별 해몽들 정리


산속에서 발생한 산불을 본 꿈
지금 하는 일들이 모두 순조롭게 진행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특히 사업하시는 분이라면 더욱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이니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숲 전체가 불타는 꿈
숲 전체가 활활 타오르는 꿈은 현재 추진 중인 일이 크게 번창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이 시기엔 무슨 일이든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면 반드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내 몸에 불이 붙은 꿈
몸에 불이 붙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되고 명예 또한 높아지게 됩니다. 하지만 반대로 다른 사람의 몸에 불이 붙었다면 흉몽이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큰 산불이 나서 도망가는 꿈
큰 산불이 나서 도망가는 꿈은 지금 현실에서의 스트레스나 압박감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심몽입니다. 만약 실제로 화재사고를 목격했다면 당분간 주의 깊게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산불 나는 꿈 어떤 의미인가요?
화재나 불길이 일어나는 꿈은 길몽인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산에서 화재가 난다면 더욱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도 좋은 일이 생길 거라는 암시이기도 한데요. 사업운 또는 금전운이 상승하며 귀인을 만나게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산불 끄는 꿈 은 어떤 의미인가요?
자신이 의도치 않게 다른 사람의 실수로 인해 문제가 해결되는 상황을 뜻합니다. 만약 내가 열심히 노력해서 얻은 성과물이라면 조금 아쉬울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반대로 남의 도움으로 얻게 된 결과물이라면 만족스러운 결과겠네요.



산불난곳에 있는 꿈 은 어떤 의미인가요?
현재 진행 중인 일들이 순조롭게 흘러갈 것이라는 뜻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마무리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작은 불씨가 점점 커지는 꿈
작은 불씨가 점점 커지는 꿈은 사소한 문제가 점차 커져 나중에는 걷잡을 수 없이 커지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따라서 매사에 신중함을 잃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불꽃놀이를 보는 꿈
불꽃놀이를 보는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또는 축하받을 만한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불덩이를 맞는 꿈
하늘에서 떨어지는 불덩이를 맞는 꿈은 사회적으로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되며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단, 맞은 부위에 화상을 입었다면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신경 써야 합니다.

누군가 나에게 불을 붙이는 꿈
누군가 나에게 불을 붙이는 꿈은 금전적으로 이득을 보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복권 당첨 등 행운이 따를 확률이 높으니 투자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불에 불이 붙어 타는 꿈
이불에 불이 붙어 타는 꿈은 신분상승 및 출세를 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하거나 연봉이 오를 수도 있고 학생이라면 성적이 향상되는 등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건물에 불이 난 꿈
건물에 불이 난 꿈은 앞으로 승승장구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그동안 열심히 노력해 온 만큼 성과를 얻게 되니 마음껏 기뻐해도 좋습니다.

차에 불이 난 꿈
차에 불이 난 꿈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횡재를 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뜻밖의 선물을 받거나 보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으며 주식투자를 했다면 수익을 낼 수도 있습니다.

가스레인지에 불이 안 붙는 꿈
가스레인지에 불이 안 붙는 꿈은 계획하던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좌절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계속 노력한다면 언젠가는 빛을 발하게 될 것입니다.

담배꽁초를 버리는 꿈
담배꽁초를 버리는 꿈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친구와의 다툼이나 연인과의 이별수가 있으니 한동안 언행에 유의하도록 하세요.

물 위에 기름이 떠있는 꿈
물 위에 기름이 떠있는 꿈은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이로 인해 정신적 고통을 겪게 될 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특별히 신경 쓰도록 하세요.

라이터를 켜는 꿈
라이터를 켜는 꿈은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사고를 당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운전을 한다면 안전운전에 만전을 기하시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신다면 최대한 조심히 다니세요.

난로에 불이 꺼지는 꿈
난로에 불이 꺼지는 꿈은 하던 일이 중단되거나 실패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혹은 가족 간의 갈등이 깊어질 수도 있으니 서로 배려하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촛불을 끄는 꿈
촛불을 끄는 꿈은 애정전선에 이상이 생겨 관계가 틀어지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애인 사이에서는 오해가 생기고 부부라면 배우자의 외도를 의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바람이 불어 촛불이 꺼지는 꿈
바람이 불어 촛불이 꺼지는 꿈은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사기를 당할 것임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가까운 사람일수록 경계심을 늦추지 말고 신중히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전기 합선으로 불이 나는 꿈
전기 합선으로 불이 나는 꿈은 가정에 우환이 닥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질병에 걸리거나 경제적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으니 미리 대비책을 마련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물건이 타는데 불길은 보이지 않는 꿈
물건이 타는데 불길은 보이지 않는 꿈은 모든 일이 순탄하게 흘러갈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다만 방심하다가 실수를 저지를 수 있으니 긴장을 풀지 말아야 합니다.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은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힘든 순간마다 도와주는 조력자가 나타나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은 산불꿈 그리고 산불 나는 꿈 등 다양한 사례별 분석을 통해서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나요? 제가 찾아본 내용 중에선 아무래도 산 전체가 불타는 꿈이 가장 인상 깊었는데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꿈인 만큼 여러분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요~ 안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